NXP, 마스터카드와 협력 모든 기기에 결제 기능 탑재
상태바
NXP, 마스터카드와 협력 모든 기기에 결제 기능 탑재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0.27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XP반도체가 시큐어 엘리먼트 기반 기기 탑재를 간편하게 하기 위해 마스터카드와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NXP는 로더 서비스(Loader Service) 솔루션을 마스터카드의 결제 생태계에 통합하게 된다. 어떤 IoT 기기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게 하겠다는 마스터카드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양사는 OEM이나 은행이 안전한 결제 솔루션을 출시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NXP의 로더 서비스 솔루션을 마스터카드의 결제 생태계에 통합함으로써 기기 제조회사들은 활동 추적기나 휴대전화, 스마트워치, 스마트 주얼리 등과 같은 새로운 기기를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모바일 결제 수단으로 손쉽게 사용하도록 할 수 있다.

NXP의 로더 서비스는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확장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로써 증명서를 기기에 설치하는 데 필요한 가치 사슬을 크게 단순화하고 관련 비용을 낮춰 OEM이나 서비스 제공자가 결제 솔루션을 손쉽게 설치할 수 있게 해 준다.

제프 마일스 NXP 페이먼트 사업부 부사장은 “모바일 결제 시장이 갈수록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 OEM이 변화하는 요구에 신속하게 부응하고 새로운 기술을 안전하게 설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우리는 마스터카드 같은 회사들의 지원을 통해 결제, 환승, 접근통제 같은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의 설치 프로세스를 단순화시켜 진정한 플러그 앤 플레이 솔루션을 출시해 OEM의 제품 출시 시간을 크게 줄이고 소비자들에게 완전한 업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NXP의 로더 서비스는 최종사용자, 발행자, 결제 네트워크 운영자, 생산자에게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와 암호화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NXP의 시큐어 엘리먼트에 애플릿을 설치하면 PN66T와 같은 NXP의 모든 시큐어 모바일 거래 제품에서 작동해 글로벌 스케일로 설치 가능하고 현재 및 향후 결제 인프라와 호환되는 EMV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