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피트니스용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 출시
상태바
자브라, 피트니스용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 스포츠 오디오 카테고리의 세 번째 제품으로 조깅, 헬스 등 모든 운동에 최적화

자브라가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Jabra Sport Pace Wireless)’를 출시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스포츠 오디오 카테고리의 세 번째 제품으로,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 ‘2015 국제가전박람회(IFA)에서 처음 공개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안정된 착용감으로 모든 운동 및 피트니스 시 활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트레이닝시 뛰어난 사운드는 물론 사용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인체 공학 연구가가 디자인한 이어후크가 적용돼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자브라가 스포츠 오디오 카테고리의 세 번째 제품이자 조깅, 헬스 등 모든 운동에 최적화된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를 출시했다.

22g의 무게 역시 안정적이고 편안한 피팅감을 돕는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의 통화 및 음악감상시간을 제공하며 15분 급속 충전으로 최대 1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야외에서 트레이닝에도 유용하다. IP54등급의 방수 및 방진으로 생활수준의 땀과 비를 차단하며 미군 표준의 기후와 충격 테스트를 통과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이어폰 케이블에 빛을 반사해주는 반사 코드가 적용돼 야간착용 시 차량 사고의 위험성을 낮췄다.

특히 자브라 스포츠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Jabra Sport Life)’ 앱과 연동하면 보다 체계적인 피트니스 관리를 돕는다. 운동 수준에 상관없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앱을 통해 운동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영업 총괄사장은 “이번 페이스의 출시로 자브라는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운동할 수 있도록 도울 스포츠 오디오 솔루션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악과 운동을 동시에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브라 스포츠 페이스 와이어리스는 빨강, 노랑, 파랑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소비자가 12만9천원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브라의 모든 제품은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