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가트너 선정 사용자 인증 부문 리더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가트너 선정 사용자 인증 부문 리더
  • 이광재
  • 승인 2013.05.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가 자사의 인증 솔루션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더에 오른 CA테크놀로지스 인증 제품은 ▲CA 어쓰마인더(CA AuthMinder) ▲CA 리스크마인더(CA RiskMinder)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CA 클라우드마인더 고급 인증(CA CloudMinder Advanced Authentication) 솔루션이다.

CA 어쓰마인더는 소프트웨어 기반 인증 솔루션으로 강력한 이중 인증(Two-factor) 기능을 제공한다. CA리스크마인더는 계정 도난과 온라인 사기를 방지하는 위험기반 인증 제품이다.

가트너는 보고서에서 "클라우드 기반 사용자 인증 솔루션을 선택하는 기업은 현재 10% 미만에서 2017년에는 절반 이상으로 증가할 것이다. 그러나 계정 관리와 인증, 검증 업무 전체를 관리하고자 하는 위험회피형 기업은 보다 장기적으로 온프레미스 솔루션을 사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마이클 최 한국CA테크놀로지스 사장은 "오늘날 보안과 관련해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 솔루션만을 사용하는 기업은 거의 없다. CA테크놀로지스는 이 같은 하이브리드 환경을 철저히 반영해 계정 및 접근 관리, 고급 인증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온프레미스와 서비스형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CA테크놀로지스는 매직 쿼드런트 사용자 인증뿐 아니라 최근 계정 및 접근 거버너스, 사용자 관리 및 프로비저닝, 콘텐츠 인식 데이터 손실 방지 부문에서도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CA테크놀로지스는 기술 리더십을 유지하는 한편, 고객이 필요한 보안 솔루션을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