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IP Camera CIVS-IPC-2500시리즈 교육현장 적용솔루션
상태바
시스코 IP Camera CIVS-IPC-2500시리즈 교육현장 적용솔루션
  • CCTV뉴스
  • 승인 2009.02.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현장 솔루션
기존의 아날로그 CCTV는 감시시스템에 많은 한계를 가진다. 시스코는 이에 실시간으로 모든 상황과 발생되는 사고와 사건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IP기반 감시카메라솔루션을 저렴한 비용과 안정된 기술과 통신 IP 네트워크 등을 교육분야에 제공하고 있다.
감시 카메라를 포함한 디지털 비디오의 방대한 경험과 함께 고도의 확장성을 확보하는 방식에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IP 네트워크기술을 적용하고 있으며, 교육에서의 비디오 감시시스템은 광범위한 교육 환경에 가치를 입증하고 학생의 안전을 도모하고 학교 자산을 보호해야 하며, 학교내의 모든 상황을 로컬 및 원격 위치에서 녹화된 영상을 모바일 또는 원격 사용자에게 필요한 영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학생활동 모니터링
학교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요소마다 설치된 VSM 카메라에서 무선 전송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중요한 사건, 사고가 발생하면 학교 관리자, 보안관리 권한을 가진 경찰이 모든 영상을 성능 저하 없이 실시간으로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녹화 보관된 모든 영상자료도 볼 수 있다. 학교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시간대 별로 명백한 증거를 수집하고, 특히 학생의 행동에 제재나 징계 상황이(약물사용, 흡연, 학생 간의 폭력….등)발생하면 관련 동영상이나 이미지를 학부모와 교사가 함께 공유한다.

캠퍼스 자산보호
VSM 운영을 극대화, 휴무, 야간시간 또는 방학 동안 캠퍼스를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녹화된 영상은 기물파손, 도난방지 알람 시스템 및 방화..등을 감지하여 미리 설정한 학교 보안담당자에게 원격으로 경보가 전달되며, 실제 영상이 필요할 때에는 웹상에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이상 이미지 알람 경보의 기록도 이메일을 통해 보낼 수 있다.

학부모 참여
학부모가 바쁜 업무때문에  참석하지 못하더라도 원격지에서 자녀의 스포츠 행사 및 기타 활동,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선택적 웹상에서 접속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으며, VSM에 광범위한 사용자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관리자 기능으로는 신속하게 추가하고, 특정 카메라 액세스하는 사용자의 인증과  삭제 그리고 모든 사용자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