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히어로즈 프로게임단 ‘팀 DK’ 공식 후원
상태바
로지텍, 히어로즈 프로게임단 ‘팀 DK’ 공식 후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제품 지원·전담 직원 배치 등 전폭 지지

로지텍코리아가 ‘블리즈컨 2015(BlizzCon 2015)’에 유일한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팀 DK(Team DK)’를 공식 후원한다.

팀 DK는 최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정규 리그인 히어로즈 슈퍼리그에서 우승하고 블리즈컨 2015에 참가하는 한국 대표 팀이다. 권태훈(Sniper), 한기수(Cmoving), 채도준(Noblesse), 김승철(sCsC), 박재현(Jaehyun) 등으로 구성됐다. 박재현을 제외한 4명은 모두 전직 스타크래프트 II 프로게이머 출신이다.

▲ 로지텍이 히어로즈 프로게임단 ‘팀 DK’를 공식 후원한다.

로지텍은 팀 DK에게 최적의 게이밍 환경과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로지텍 G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지원해주고 블리즈컨 2015 현장에 전담 직원을 배치하는 등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팀 DK는 최근에 출시된 G633 RGB 7.1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을 비롯해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 그리고 게이밍 마우스패드까지 전 로지텍 G 라인업을 제공받는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게이머들을 위한 첨단 기술이 적용돼 최상의 실력을 내게 해주는 로지텍 G 게이밍 기어는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후원이 블리즈컨 2015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팀 DK 선수들의 우승 기원과 함께 이들을 응원하는 e스포츠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우 팀 DK 감독은 “큰 대회를 앞두고 가장 든든한 후원을 받게 돼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로지텍 후원에 힘입어 팀 DK는 이번 블리즈컨 2015에서도 좋은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