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IoT 시장 겨냥 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출시
상태바
샌디스크, IoT 시장 겨냥 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10.2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SanDisk)는 새로운 샌디스크 산업용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샌디스크 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제품들은 엄청난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하는 네트워크형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낸드(NAND) 플래시 솔루션이다.

또한 이번 산업용 제품들은 우수한 내구성을 보유해 극한의 온도 조건에서도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공장용 애플리케이션, 산업용 컴퓨팅, 유틸리티, 의료 기기, 감시 카메라 시스템, 디지털 간판, 로봇, POS 솔루션, 대규모 인쇄, 에너지 관리 및 기타 다양한 시장에서 이상적이다.

가트너의 전망에 따르면 오는 2020년까지 인터넷에 연결되는 사물은 세계 총 인구의 4배를 넘게되며 사물인터넷 (IOT)은 특히 제조 및 유틸리티 분야에서 성장이 두드러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 사물인터넷의 도입이 점차 확산돼 향후 2020년까지 제조업 및 유틸리티 분야는 가장 많은 수의 사물인터넷 연결기기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 샌디스크 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산업군별로 샌디스크 SD 카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iNAND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EFD)로 구성되며 최대 64GB의 용량으로 제조업체에 제공된다.

오데드 사지 샌디스크 산업용 및 커넥티드 홈 솔루션 시니어 디렉터는 “낸드 플래시는 소비자 가전 및 모바일 기기가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도록 하는 한편 통신망 연결의 제한을 극복하고 고속 인터넷 통신비용을 최적화한 바가 있는데 이는 산업계에서도 상당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한다”며 “샌디스크는 날로 성장하는 산업용 사물인터넷 시장에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고내구성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플래시 메모리 포트폴리오를 설계했고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극한의 온도 등 혹독한 환경이나 대량의 실시간 데이터 및 연산을 장기간 실행해야 하는 환경에서도 매우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성능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샌디스크 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산업군별로 샌디스크 SD 카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iNAND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EFD)로 구성되며 최대 64GB의 용량으로 제조업체에 제공된다.

이 산업용 솔루션은 까다로운 환경 조건 하에서도 성공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으며 이를 통해 빠른 속도와 뛰어난 성능을 더욱 길어진 제품 사용 수명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샌디스크는 설명했다. 이것은 공장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이나, 장시간 동영상 및 그래픽을 재생하기 위해 다량의 읽기 작업이 발생하는 실외 디지털 간판 솔루션 등을 대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저장 성능을 제공해 준다는 것.

샌디스크 산업용 포트폴리오는 또한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XT iNAND EFD 및 SD 카드를 포함한다. XT 스토리지 솔루션은 영하 40도부터 영상 85도까지 작동 가능해, 고온의 공장 애플리케이션이나 극한 기후 조건 하에서의 유틸리티 운영, 기타 혹독한 환경 조건에 이상적으로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샌디스크 산업용 SD 카드 및 마이크로SD 카드는 탈착 및 교체가 가능해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게 옮기거나 업데이트 할 수가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유지 보수 및 설정 업무도 한결 간편해진다.

샌디스크는 전 공정 수직 통합을 통해, 플래시 메모리 웨이퍼 제조부터 제품 조립, 시험, 분석, 고객 도입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품질 관리가 가능하다. 샌디스크는 OEM 고객사는 물론 생태계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산업용 솔루션 시장이 지닌 고유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샌디스크 인더스트리얼 솔루션을 최적화 시키고 있다.

샌디스크 산업용 스토리지 솔루션은 샌디스크의 산업용 임베디드 및 외장형 솔루션 제품군에서 가장 최근에 발표된 제품으로 샌디스크 오토모티브 스토리지 솔루션, 샌디스크 iNAND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 제품군, 솔리드 스테이트 솔루션 및 지능형 샌디스크 마이크로SD 및 SD 카드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을 통해 고객이 생산하는 스마트폰, 태블릿, e-리더, PC 등 각종 전자 제품뿐 아니라 자동차, 네트워크 홈 및 기타 OEM 애플리케이션에 신뢰할 수 있는 플래시 저장 장비가 탑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