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퀘어소프트, ‘시럽 멤버십 컬처’ 예매시스템 구축
상태바
씨스퀘어소프트, ‘시럽 멤버십 컬처’ 예매시스템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스퀘어소프트가 모바일 전자지갑 ‘시럽 월렛(Syrup Wallet)’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시럽 멤버십 컬처’ 유료서비스의 예매,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시럽 멤버십 컬처는 SK플래닛의 시럽 월렛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연극, 뮤지컬, 전시, 미술, 강의 등의 다양한 문화생활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다. 특히 연간 1만원의 추가결제를 통해 시럽 멤버십 컬처 유료(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면, 프랑스 오리지널팀 내한공연 ‘노트르담 드 파리’, 콘서트 ‘임재범 30주년 Tour in Seoul’ 티켓을 각각 최대 35%,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등 365일 인기 공연과 전시를 특가로 볼 수 있다.

씨스퀘어소프트는 시럽 멤버십 컬처 애플리케이션의 예매시스템과 결제시스템을 구축했다. 회사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각종 공연, 전시회 등의 티켓 예매 시 고객이 인터넷 예매에 앞서 좌석 배치도를 보고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용카드와 OK캐쉬백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으며 두 가지를 병합한 결제도 가능하게 해 편의성을 높였다.

박현진 씨스퀘어소프트 대표이사는 “씨스퀘어소프트의 안정적인 예매, 결제 시스템 운영을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시럽 멤버십 컬처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