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 가장 한국적인 면도기 본격 출시…회전식 6날 플러그 일체형
상태바
조아스, 가장 한국적인 면도기 본격 출시…회전식 6날 플러그 일체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름달을 연상시키는 동그란 망과 바람개비처럼 돌아가는 날에 수염이 깎이는 특유의 소리. 연세가 지긋한 어르신들이라면 하나씩은 갖고 있는 일반적인 전기면도기의 특징이다.

생활가전 제조 및 유통 전문 법인 주식회사 바툼은 우수한 성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가장 한국적인 면도기 ‘SR-299’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R-299는 전기면도기 사용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형태인 회전식으로 6개의 날이 돌아가면서 수염을 깎는 방식의 제품이다. 플러그 일체형으로 아답터 없이 바로 콘센트에 꽂아 충전할 수 있어 간편하며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제품에 비해 몸체의 크기를 절반 가까이 줄여 그립감이 탁월한 것이 장점이다.

▲ SR-299는 전기면도기 사용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형태인 회전식으로 6개의 날이 돌아가면서 수염을 깎는 방식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조아스 신제품은 전기면도기 생산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조립과 가공 과정을 이원화해 단가 상승폭을 줄이고 성능 개선도 꾀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중국 현지 협력업체에서 제품 조립을 진행해 인건비 절감 효과를 가져 왔고 무엇보다도 전기면도기 사용자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절삭력을 만족시키기 위해 날 연마를 비롯한 핵심 공정은 100% 국내에서 진행했다.

국내 OEM 생산 업체 우리전자 김의현 사장은 “수염이 부드럽게 깎이면서 최소한의 자극을 주기 위해선 날과 망을 어떻게 가공하는지가 중요하다”며 “가공 작업은 단순 조립이 아닌 기술력이 필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품질 관리 측면에서도 국내에서 진행해야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제품 전기면도기는 조아스 전용 쇼핑몰(www.joaskorea.co.kr)과 온·오프라인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직통 상담센터 (1899-6547)를 통해 조아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들을 위해 할인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 또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