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스마트미러링 2.0’ 오프라인 판매점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지털존, ‘스마트미러링 2.0’ 오프라인 판매점 확대 기념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에어패럿2’ 무료 증정

디지털존이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을 TV 등 디스플레이 장치에 그대로 보여주는 ‘스마트미러링 2.0’ 오프라인 판매점 확대를 기념해 ‘에어패럿2(airparrot2)’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디지털존이 ‘스마트미러링 2.0’ 오프라인 판매점 확대를 기념해 프로모션 진행에 나섰다.

스마트미러링 2.0은 열역학설계를 통한 발열감소, 보다 안정적 무선연결, 세련된 디자인 등 강력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며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포함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스마트 기기와 OS 버전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iOS9은 올해 11월부터 지원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노트북 화면의 미러링을 가능하게 하는 에어패럿(Airparrot)을 지원하는 기술을 탑재했다.

미러링 기능이 지원되는 윈도우 8.1 노트북뿐만 아니라 미러링을 지원하지 않는 윈도우 8.1이전 버전(윈도우 7, 윈도우 비스타)의 노트북 사용자도 유료 소프트웨어인 에어패럿2(airparrot2)를 다운로드 하면 간단히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디지털존은 판매점 확대 기념으로 오는 10월15일부터~11월30일까지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스마트미러링 2.0 구매자는 약 1만7500원 상당의 에어패럿2(Airparrot2)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컨시어지 매장(명동, 건대, 일산점), 프리스비 매장, SK텔레콤 TPS 매장, 롯데백화점(명동), 현대백화점(판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