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자브라 라이브 Vol.3’ 뮤직 페스티벌 성료
상태바
자브라, ‘자브라 라이브 Vol.3’ 뮤직 페스티벌 성료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0.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하·치타·올티·리쌍·혁오·다이나믹 듀오 등의 초호화 라인업으로 최고의 무대 선사

자브라는 지난 10월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한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를 마지막으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3회째를 맞은 자브라 라이브 Vol.3는 올해에는 특히 단독 1회 공연이 아닌 국내 유명 페스티벌과 3회에 걸쳐 함께 진행돼 업그레이드된 규모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에는 치타, 올티, 다이나믹 듀오, 버벌진트, 팔로알토, 산이, 지코 등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며 성황리에 대미를 장식했다. 더 크라이 그라운드 공연장에는 수천명의 관객들이 참석해 파워풀한 무대에 열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특별히 작년에 이어 자브라의 공식 모델인 올티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 자브라가 국내 유명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한 ‘자브라 라이브 Vol.3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공연장에 마련된 자브라 전시 부스에서는 한국어 인이어 코칭을 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와 뮤직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블루투스 스피커 ‘자브라 솔메이트 미니’ 등 다양한 자브라 제품들이 전시됐다. 오후에는 자브라 부스에서 치타와 올티의 팬 사인회가 진행돼 힙합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했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올해도 성공적으로 자브라 라이브 Vol.3을 진행하며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가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오랜 역사의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의 기회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