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에 ‘아카딘’ 선정
상태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에 ‘아카딘’ 선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3일 공개된 가트너(Gartner)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아카딘(Arkadin)이 세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UCaaS)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아카딘은 NTT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계열사이자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및 협업 서비스의 글로벌 제공업체 중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업체 중 하나다. NTT커뮤니케이션(아카딘)은 서비스를 포함한 가트너의 자격 검증 기준을 충족시킨 20개 기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아카딘 UC전략 총괄자 위그 트레기에(Hugues Treguier)는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는 UCaaS(Unified Communications as a Service,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가 제공하는 가치가 프레미스 기반 대체 서비스에 어떻게 비교우위를 점할 수 있었는지를 입증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비즈니스 강화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기관에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UC서비스 수요 증가를 리드하는 선도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선정 결과를 통해 NTT커뮤니케이션(아카딘)의 UCaaS 글로벌 제공 서비스가 지닌 저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며 ”우리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가 세운 높은 기준에 도달한 손꼽히는 글로벌 UCaaS기업”이라고 전했다.

아카딘 토털 커넥트(Total Connect)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Microsoft Skype for Business) 기술에 바탕을 둔 UC 기반 시스템으로 아카딘의 프리미엄 오디오 컨퍼런스와 통합했다.

올해 초에는 클래러티 커넥트(Clarity Connect) 연결 센터 솔루션까지 추가돼 콜 센터 업체들의 운영 관리 및 네트워크 확장의 유연성 또한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이 자랑하는 높은 보안의 전세계 기반 글로벌 플랫폼 및 통신 인프라는 최상의 서비스, 수행능력, 확장성을 보장한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거론된 특정 사업체, 제품, 서비스를 별도로 지지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등급이 높거나 기타 지정을 받은 사업체만을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견해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에 대한 진술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보고서에 표현되거나 함축된 상품성 혹은 특정 목표에 대한 적합성에 관한 보증을 포함한 모든 보증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