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Anny)’ 내놔
상태바
겟엠,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Anny)’ 내놔
  • 이광재
  • 승인 2013.04.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case.com)이 갤럭시S4용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애니(Anny)'를 출시한다.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는 패션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안료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파격적인 에나멜 컬러를 자랑한다. 색상은 핑크(pink), 옐로우(yellow), 라임(lime), 블루(blue), 브라운(brown), 그레이(gray), 블랙(black) 등 총 7가지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피부와 비슷한 촉감과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는 고급스런 은색의 아이루 로고가 앞 커버 오른쪽 아래에 자리잡고 있어 명품케이스로서의 멋을 더 했으며 다이어리형으로 제작돼 갤럭시S4의 액정을 깔끔히 덮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커버 안쪽에는 3개의 카드 포켓과 1개의 지폐 포켓을 지원해 신용카드, 지폐,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지갑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탠드 모드기능도 제공돼 갤럭시S4를 언제 어디서나 거치해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는 자석형식을 채용해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하다. 제품가격은 2만98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