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테크놀로지스,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상태바
CA테크놀로지스,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 이광재
  • 승인 2013.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www.ca.com/kr)가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강화된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변화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원하고 새로운 고객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유연성, 속도, 민첩성을 제공한다.

SaaS 및 매니지드 서비스를 채택하는 많은 고객들은 하이브리드 환경을 관리하면서 새로운 복잡성에 직면한다. 최고정보책임자(CIO)는 IT 서비스에 대한 공급과 수요를 전체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통합된 뷰를 원한다. 이 같은 변화에 맞춰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모델을 실행하고 온프레미스 및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대한 고객 요구사항을 파트너가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강화된 CA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은 CA테크놀로지스 솔루션에 대한 교육, 통합된 패키지 형식의 모듈식 솔루션을 포함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오퍼링(MSO) 자산, CoE(Center of Excellence) 라이브러리, CA 파트너 포털을 통해 서비스 사업자(SP)에게 제공되는 워크숍 콘텐츠, CA 기술 지원 교육 라이브러리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래닝 툴을 사용해 파트너는 출시 계획을 더 자세히 정의하고 확대할 수 있으며 CA테크놀로지스의 솔루션 및 제품을 통한 파트너 실행 능력을 개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어 및 어드밴스트 파트너를 위해 비즈니스 개발 자금,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서비스 및 솔루션 출시를 지원하며 주간 웹 캐스트, 파트너 패스트 팩트 뉴스레터, CA 글로벌 파트너 모바일 앱, MyCA 파트너 포털의 최신 콘텐츠에 대한 접근 권한을 제공한다.

더불어 협업을 필요로 하는 영업 환경에서 파트너의 성공을 위해 영업 지원을 제공한다(표준 CA 가격 정보에 대한 온라인 접근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