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차세대 IP 확산 위한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 ‘오픈 모빌리티’ 발표
상태바
브로케이드, 차세대 IP 확산 위한 캠퍼스 네트워크 솔루션 ‘오픈 모빌리티’ 발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0.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 기업의 무선 네트워크가 브로케이드 유선 네트워크 인프라에서 효과적으로 운용되도록 설계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Open Mobility Solutions Program)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정의네트워킹(SDN)과 같은 미래형 첨단 기술에 적합하도록 개발됐으며 주요 무선 네트워크 벤더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통합 유무선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로케이드는 무선 기술이 발전에 따라 유선 네트워크의 용량이 한계치에 이르렀다고 판단하고 이에 따라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동급 최고의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개방형 표준 기술 기반이므로 어떠한 무선 네트워크 기술과도 원활하게 상호작용 할 수 있다. 브로케이드는 호환성을 확보하기 위해 최근 루커스와이어리스(Ruckus Wireless), 에어로하이브네트웍스(Aerohive Networks), 아루바네트웍스(Aruba Networks) 등 주요 무선 네트워크 벤더와 제3자 인증 시험을 완료했다.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의 핵심을 유무선 환경에 걸쳐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두고 브로케이드는 무선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브로케이드 ICX 스위치를 기업들의 솔루션과 통합했다.

이러한 공동 솔루션은 상호운용성 보장을 위한 시험을 거쳤을 뿐 아니라 브로케이드 제품과 무선 제품이 통합돼 고객이 유무선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통합된 기술 지원으로 단일 지점에서 문제 해결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권원상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은 무선 네트워크를 위한 동급 최고의 유선 기반을 제공하고 고객의 캠퍼스 네트워크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설계됐다”며 “브로케이드는 아루바와 함께 우수한 호환성을 자랑하는 개방형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협력해 왔고 이제 오픈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그램을 더 많은 협력사까지 확장할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또 “이번 협력을 통해 각 회사의 역량을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유무선 네트워크에 걸쳐 일관적인 경험을 제공해 서비스 가치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