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디즈니 캐릭터 조명 ‘곰돌이 푸우’ 출시
상태바
필립스, 디즈니 캐릭터 조명 ‘곰돌이 푸우’ 출시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10.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어린이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우’를 형상화한 LED 캐릭터 조명 ‘소프트팔 푸우’를 출시한다.

소프트팔 푸우는 낮은 조도로 은은한 빛을 내어 어두운 밤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을 안심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LED 취침용 조명이다. 한밤 중에 아이가 깨어나더라도 이 빛을 통해 자신의 위치뿐만 아니라 방향 감각을 잃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 소프트팔 푸우는 낮은 조도로 은은한 빛을 내어 어두운 밤을 무서워하는 아이들을 안심시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LED 취침용 조명이다.

국제 어린이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를 활용해 기존 딱딱한 플라스틱 조명과는 다르게 땅에 떨어뜨리거나 벽에 던지더라도 안전하다. 또한 날카로운 부분이 없이 둥근 디자인으로 어린아이의 품 안에 꼭 맞는 사이즈로 제작돼 인형처럼 안거나 가지고 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거치대 충전식으로 휴대가 간편해 침대 안이나 놀이 공간에서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디즈니 캐릭터 조명 푸우의 가격은 4만원 대로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한편 필립스는 지난해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미니 마우스’와 픽사 애니메이션 ‘몬스터 대학교’의 ‘설리’와 ‘마이크’를 출시했고 올해는 디즈니의 ‘소피아’ 공주와 ‘겨울왕국(Frozen)’의 캐릭터 ‘올라프’ 소프트팔을 출시해 아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및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코리아 소비자 센터 080-600-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