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파이어아이, 글로벌 파트너십…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F5-파이어아이, 글로벌 파트너십…통합 보안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네트웍스가 지능형 사이버 공격 보안 업체 파이어아이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증가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전세계 고객들은 F5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파이어아이의 지능형 위협 보안 기능이 통합된 보안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파트너십은 전세계적인 판매, 구축 및 지원이 이뤄질 예정으로 고객에게 가장 뛰어난 엔드투엔드 경험을 보장할 예정이다.

조원균 F5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은 “증가하는 보안위협 환경의 복잡성과 더불어 클라우드, 모빌리티, IoT와 같은 최신 트렌드는 아태지역에서 보안에 대한 접근 자체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며 “이번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단순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네트워크 보안의 기술 통합의 차원을 넘어서 아태지역 기업들에게 급증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위협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있는 파트너십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 내 IT 부서들은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환경을 지원하는 동시에 네트워크 안정성, 보안 및 신속성까지 보장해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주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과 뛰어난 보안위협 관리 플랫폼을 통합해 애플리케이션 구축, 성능 그리고 보안 기능까지 향상시키는 특징을 포함한다.

이밖에 추가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향상된 콘텐츠 보안(네트워크 분리화 및 정책 관리, 프로토콜 순응, DDoS완화, SSL탐지, 지능형 위협 보안, 침입행위 예방, 위협 인텔리전스, 포렌식 및 분석)을 포함하는 통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BIG-IP 플랫폼의 뛰어난 모니터링 및 로드밸런싱 기능을 통해 대규모 네트워크 트래픽 환경에서도 성능, 확장성 및 뛰어난 사용가능성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많은 역량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도 지능형 위협들로부터 내부 인프라를 확장하고 보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은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통해 더욱 증가하는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뛰어난 콘텐츠 보안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며 업계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 보안 사일로를 감소시키고 기업들에게 발생하는 악성 활동 및 탈취 공격에 대한 인사이트를 더 신속하게 제공한다.

토드 베버(Todd Weber) 옵티브 파트너 리서치 부회장은 “사이버 보안 문제는 아주 복잡한 특징을 보이며 F5 그리고 파이어아이처럼 사람 및 과정에 있어 통합적으로 접근하는 업계 최고의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들의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며 “신뢰할 수 있는 두 업체의 긴밀한 협업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고 향후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세상에서 우리 고객들에게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보장할 수 있도록 두 업체와 협업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수홍 파이어아이 지사장은 “이번 F5와의 파트너십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IT 성장과 보안에 적합하며 아태지역 전반에 걸쳐 우리 고객의 핵심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며 “파이어아이와 F5는 아태지역 기업들이 오늘날 점점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향상된 보안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