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가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워진 AS로 찾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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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MS가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워진 AS로 찾아갑니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06 0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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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MS가 마우스, 키보드 등 컴퓨터 주변기기 구매 고객 서비스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새롭게 이전한 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지하철 1호선과 국철이 통과하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한 전자랜드 본관 4층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이 한결 높아졌으며 근처에 쇼핑, 외식, 영화 및 e스포츠 관람 등의 문화여가를 즐길 수 있는 멀티쇼핑몰이 많아 대기 시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 한국MS 하드웨어 고객지원센터 약도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이 불가하므로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은 반드시 MS 고객지원센터 대표번호(1577-9700)로 연락해 불편신고 접수후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해야 한다. 전화상담을 통해 직접 방문 혹은 택배를 통한 원격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고객지원센터 방문 없이 택배 원격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택배 발송비는 소비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단, MS 고객지원센터로부터 제품을 수령할 때에는 별도의 택배비를 부담할 필요가 없다.

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공휴일과 일요일을 제외하고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된다.

이석현 한국MS 컨수머 채널 사업본부 상무는 “MS 컴퓨터 주변기기 제품들은 뛰어난 성능 못지않게 신속하고 합리적인 사후서비스(AS)로 유명하다”며 “더욱 높아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MS PC 주변기기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401-1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한국MS 고객지원 사이트(support.microsoft.com/ko-kr/hw)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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