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투명디스플레이 ‘레인보우 아이스 1K 큐브’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투명디스플레이 ‘레인보우 아이스 1K 큐브’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www.kioskkorea.kr)가 투명디스플레이 '레인보우 아이스1K 큐브(Rainbow ICE1K Cube)'를 '아이스1K 블랙 큐브'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블랙앤화이트에 이어 다양한 레인보우(무지개) 색상을 도입해 고객의 취향에 맞춰 색상을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해당 제품의 경우 아이스 1K 블랙큐브의 추가 라인업으로 제품의 형태가 큐브(Cube)형으로 제작돼 여러대를 한꺼번에 적층함은 물론 여러 가지 색상을 혼합, 사용이 가능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 셋톱을 내장해 별도의 PC연결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후면을 오픈(Open)형태로 제작해 여러대를 적층한 상태에서 내부에 제품을 전시할 때 편리하도록 만들어 졌다.

최근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 LCD 제품의 제품력과 함께 강화된 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데 멀티비전형태로 투명디스플레이를 제작해 초대형화면으로의 투명디스플레이의 사용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멀티비전 제작 시 가장 이슈가 되는 베젤갭을 최소화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을 개발했을뿐만 아니라 멀티레이어 투명 LCD를 시장에 내놓을 계획이다. 멀티레이어 투명LCD는 내부에 2500cd/m2의 고휘도 LCD를 내장하고 전면에 투명 LCD를 장착한 형태로 기존에 키오스크코리아만의 기술로 개발한 3D 투명 디스플레이에 이은 창조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