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 연말까지 연장
상태바
잉그램 마이크로, 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 연말까지 연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0.0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가 CSP(클라우드 솔루션 사업자)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연장한다. 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은 재정적 인센티브, 가치에 기반한 지원, 그리고 유연한 과금 관리 옵션을 통해 채널 파트너사들이 빠르게 클라우드 사업을 성공시키고 마진을 대폭 늘릴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8월 미국을 시작으로 9월부터 해외로 시행 범위를 확대한 이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견인력과 시장 수요를 이끌어내 올 12월31일까지 기한이 연장됐다. 현재는 호주,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싱가포르, 스페인, 스웨덴, 영국, 그리고 미국에서 만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파트너사에게 30일간의 마이크로소프트 CSP 무제한 등록권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오피스365와 부가 프로그램,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스위트(Enterprise Mobility Suite)가 포함돼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CSP 판매를 촉진하게 위해 기획된 본 프로그램은 신규 등록자와 더불어 CSP 서비스 플랜으로 전환한 기존 마이크로소프트 어드바이저, 마이크로소프트 오픈 사용 업체에도 모두 적용된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3단계로 이루어진 간편한 자동 프로세스를 통해 채널 파트너사가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신속하고 원활하게 오피스365 어드바이저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픈 등록을 CSP 프로그램으로 전환하는 한편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클라우드 사업에 있어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핵심이라는 인식 하에 독점 프로모션의 일부로 오피스 365에 대한 최종 사용자 지원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채널 파트너사는 잉그램 마이크로의 기술 전문성을 활용해 서비스 수준 협약(SLA)을 뛰어넘어 생산성 레벨을 향상시키는 한편 클라우드 사업으로 확실히 전환할 수 있도록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

제러드 파월(Jerod Powell) 인피나이티 컨설팅(InfinIT Consulting) CEO는 “우리는 잉그램 마이크로를 통해 이미 사업 가치를 크게 높여 왔고 이번 CSP 액셀러레이터 프로모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 판매를 통한 수익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면서 “무료로 제공되는 오피스365 최종 사용자 지원은 우리 사업의 수익성 증진은 물론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사업 확장에 더욱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오피스365 30일 무료 혜택과 최종 사용자 지원과 더불어 한층 더 유연해진 옵션들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를 지원한다. 이제 채널 파트너사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연간 선불 구매를 대폭 할인 받게 돼 더욱 수익을 높이는 한편 간소화된 과금 프로세스로 인보이스 연간 사용권(1회)을 등록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글로벌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 전담 레니 버저론(Renee Bergeron) 팀장은 “많은 파트너사들이 CSP를 통한 혜택을 얻고 싶어했지만 이를 위해서는 사업 모델을 단기간에 전환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은 파트너사들이 쉽게 CSP 프로그램에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 및 과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전환 작업을 촉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판매 사업부 담당 피터 데이비슨(Peter Davidson) 부문장은 “잉그램 마이크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사업 전략에 전적으로 부합하며 독보적인 프로모션과 조건을 통해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를 상대로 오피스365,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스위트, CRM온라인과 애저(Azure) CSP를 빠른 속도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잉그램은 CSP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지원, 유연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책정 계획과 같은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CSP로 전환하려는 채널 파트너사들을 추가로 지원할 수 있는 역량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CSP 엑셀러레이터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잉그램 마이크로의 프리미어 채널 프로그램인 클라우드 엘리베이트(Cloud Elevate)에 가입한 뒤 www.ingrammicrocloud.com/microsoft-csp-promotion에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계정을 활성화하면 된다.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로 이미 전환했을 경우 로그인한 뒤 바로 CSP 등록을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