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럭시S4 LTE 예약 가입 시작
상태바
LG유플러스, 갤럭시S4 LTE 예약 가입 시작
  • 이광재
  • 승인 2013.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삼성전자의 옥타코어 스마트폰 '갤럭시 S4 LTE'를 19일 자정부터 LG유플러스 온라인몰 U+샵(shop.uplus.co.kr)을 통해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

 

갤럭시S4 LTE는 엑시노스 1.6GHz 옥타코어 AP(Application Processor), 5인치 풀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300만 화소 카메라, 기가 와이파이, 안드로이드 4.2.2 OS 등을 탑재한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LG유플러스의 LTE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공식 예약 가입 이벤트로 모든 예약 가입 고객에게 'HDTV 어댑터', '블루투스 헤드셋', '차량용 거치대 및 충전기', '컬러 플립커버', '모바일 쇼핑 적립금' 중 고객의 니즈에 맞춰 원하는 사은품을 1가지 선택할 수 있게 제공한다.

 

또한 LG유플러스 전용 LTE서비스를 통해 갤럭시S4 예약 가입 고객들은 ▲U+HDTV 갤럭시S4 무료존에서 인기 영화 4편 무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고 음질을 즐길 수 있는 HD뮤직 S4음장 ▲갤럭시S4의 S-보이스 연동으로 U+내비 음성 검색 서비스 ▲모바일 쇼핑 서비스에서 갤럭시S4전용 쇼핑 기획전 등 타 통신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LTE 출시를 통해 LTE 단말 라인업을 강화할 뿐 아니라 요금제에 따라 특정 이동통신사에 구애 받지 않고 음성과 문자뿐아니라 데이터도 완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요금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더 자유롭고 편안한 통신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LTE가입 고객 확보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종규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은 "LG유플러스의 갤럭시 S4 LTE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LTE 통신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후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LTE서비스를 갤럭시S4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제공해 보조금 경쟁이 아닌 서비스 품질로 LTE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다음 주 중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가격을 안내하고 예약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전화를 제공할 계획이다. 갤럭시S4 LTE는 4월말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