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갤럭시노트2·아이폰5용 프라이버시케이스 스페셜 이벤트 개최
상태바
세화피앤씨, 갤럭시노트2·아이폰5용 프라이버시케이스 스페셜 이벤트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화피앤씨(대표 구자범 www.shehwa.co.kr)가 자사의 갤럭시노트2 및 아이폰5용 'DF 프라이버시 케이스(DF 정보보호 케이스)'가 링코와 교보문고에 입점돼 이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세화 'DF스페셜리스트(프라이버시필름)' 또는 세화 'DF탱키스트(충격방지용 안티쇼크필름)'을 무료로 부착해 주는 행사로 19일부터 5월 18일까지 링코 코엑스점에서 진행되며 교보문고 광화문점,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매장은 행사기간 동안 순회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브랜드와 가격에 관계없이 링코 또는 교보문고에서 스마트폰 케이스를 구입하면 세화 DF스페셜리스트(프라이버시필름)를 증정하며 세화피앤씨의 갤럭시노트2 또는 아이폰5용 DF 프라이버시케이스를 구입하면 세화 DF탱키스트(충격방지용 안티쇼크필름)을 무상 증정하는 행사다.

한편 세화피앤씨의 갤럭시노트2·아이폰5용 사생활보호(프라이버시) 가죽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특수 가공을 거친 얇고 느낌이 좋은 고급 가죽으로 제작돼 사용자들은 갤럭시노트2·아이폰5를 보다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특허를 받은 블라인드기술이 적용된 사생활 보호필름이 장착되어 정면에서만 갤럭시노트2·아이폰5의 화면을 볼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람들이 많은 장소에서 옆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투과율도 제공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제품구입은 링코 전매장, 교보문고 전매장,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1566-465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