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 물속에서도 음악을 감상하라
상태바
2m 물속에서도 음악을 감상하라
  • 이광재
  • 승인 2013.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완벽방수 스포츠 워크맨 'NWZ-W273' 출시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해 2m 물속에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한 일체형 방수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W273(이하W273)'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일체형 방수 워크맨 W273은 IPX5/8 등급의 방수 성능을 지원, 수심 2m까지 잠수가 가능해 깊은 물속에서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29g의 초경량 무게로 출시되는 W273은 사용자의 귀 모양에 알맞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격한 운동시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W273은 IPX5/8 등급의 더욱 향상된 완벽방수 기능으로 최대 수심 2m까지 잠수가 가능해 수영을 하면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스포츠 워크맨이다. 특히 29g의 초경량 무게와 얇은 두께의 디자인으로 수영을 할 때 물의 저항을 최소화해 물 속에서도 편안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으로 빗속이나 운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운동 후 본체에 묻은 땀과 먼지를 물로 씻어낼 수 있어 더욱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워크맨 W273은 사용자의 스타일리시한 개성 표현이 가능하도록 시크한 블랙과 심플한 화이트, 트렌디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블루와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가 결합한 일체형 타입으로 디자인돼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조절 밴드가 기본 제공 되어 격렬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머리에 고정할 수 있어 유용하다.

워크맨 W273은 소니만의 곡 검색 기능인 '재핀(Zappin)' 기능이 적용돼 운동 중에 듣고 싶은 노래를 간편하게 검색해 들을 수 있다. 재핀 기능은 별도의 제어 디스플레이 화면 없이 음악의 일부분만 들으며 편리하게 곡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으로 4초와 15초간 듣기 두 가지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MP3 플레이어에 저장한 폴더 별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폴더 스킵(Folder Skip)과 플레이리스트(Playlist) 기능으로 운동 스타일에 따라 미리 설정해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편리하다.

29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는 W273은 13.5mm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에서 구현하는 풍부한 사운드를 커널형 이어폰을 통해 더욱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풍부한 베이스가 음악에 비트감과 리듬감을 더해 운동의 효율성을 높이며 소음 차단 기능도 뛰어나 주변 환경에 방해 받지 않고 자신만의 운동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사용자 귀의 크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의 이어버드도 기본으로 제공돼 개인에게 최적화된 음악 감상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 밖에도 3분간 충전으로 60분 재생이 가능한 '퀵차지 기능'과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을 지원하는 강력한 배터리를 적용해 운동 중에도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USB 크레이들을 컴퓨터에 연결하면 충전뿐만 아니라 드래그와 드롭만으로 MP3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벽 방수를 자랑하는 소니 스포츠 워크맨 NWZ-W273의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