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과 함께 안심하고 봄나들이 다녀오세요”
상태바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과 함께 안심하고 봄나들이 다녀오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엠엔소프트, 리얼 HD 화면 LCD 터치형 블랙박스 출시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3.5인치 풀 터치 LCD화면을 장착해 그 자리에서 직접 리얼(Real) HD급의 고화질 주행영상 확인이 가능한 2CH 블랙박스 'R320DL'을 출시했다.

소프트맨 R320DL은 리얼(Real) HD전용 이미지센서 모듈 탑재로 타사대비 뛰어난 선명도를 자랑하는 2CH 블랙박스다. 소프트맨 R320DL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3.5인치 풀 터치 LCD화면을 장착해 주변기기의 도움 없이 전방 1280×720 해상도의 고화질 영상을 30프레임으로 촬영해 언제 어디서든 깨끗한 주행영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고화질 2.0 REAL HD 전용 이미지센서를 탑재해 사이드 왜곡현상을 최소화함은 물론 기존 블랙박스 대비 뛰어난 색 재현성을 통해 눈으로 비춰진 풍경과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사실감 있는 녹화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터지 조작만으로 그 자리에서 즉시 블랙박스의 설정변경과 녹화현상 확인이 가능해 사고 발생시 발 빠른 주행영상 확인이 가능하고 블랙박스의 모든 기능을 터치만으로 작동할 수 있다.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필수적으로 검증해야 할 사고영상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장치를 갖췄다. 사고영상의 시스템 오류나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깨진 영상을 자동으로 복구해 주는 저널링(Journaling) 기능이 기본으로 지원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충격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실행되는 이벤트 녹화, 카메라 영상에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에만 녹화를 하는 주차모드 녹화 등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최적의 녹화방식을 설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프트맨 블랙박스 R320DL은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녹화 알림, 촬영, 모드변경, 시스템이상 등 블랙박스의 상태변화에 따라 다양한 음성지원 기능을 지원하며 블랙과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