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코리아,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 개설
상태바
샌디스크코리아,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 개설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디스크가 한국에서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샌디스크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anDiskKorea)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샌디스크코리아 페이스북 팬이 된다.

팬이 되면 삶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포착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돕는 샌디스크의 모바일 라이프스타일 전문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팬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해 초청하는 모든 참가자들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 샌디스크가 한국에서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IDC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촬영하고 공유하는 이미지의 양은 약 1.6조개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그 이미지들의 70%는 모바일 기기로 촬영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일상의 각 순간들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사람들은 이제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하며 살아가고 있다.

모바일 메모리 솔루션의 선도 기업인 샌디스크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모바일 저장장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완벽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샌디스크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샌디스크 아이익스팬드(iXpand) 플래시 드라이브, 안드로이드 기기용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 동시에 여러 기기와 공유가 가능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 및 샌디스크 커넥트 미디어 드라이브과 같은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샌디스크는 소비자들의 추억을 다양한 기기로 접근할 수 있고 공유하며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위해 샌디스크코리아는 9월23일부터 3주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공식 팬 페이지를 방문해 페이지와 이벤트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른다 ▲이벤트 콘텐츠에 축하 댓글을 남긴다 ▲친구를 태그해 초청한다 등의 방법으로 응모를 하면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샌디스크는 응모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4000원 상당의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샌디스크 코리아 페이스북 공식 팬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