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아이루 브랜드 ‘2013 차이나 소싱페어’ 베스트 오브 쇼상 수상
상태바
겟엠, 아이루 브랜드 ‘2013 차이나 소싱페어’ 베스트 오브 쇼상 수상
  • 이광재
  • 승인 2013.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case.com)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된 '2013 차이나 소싱페어(2013 China Sourcing Fair)' 전자부품 전시회에서 자사 '아이루(IROO)' 브랜드가 '베스트 오브 쇼상(best of show award)'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고 밝혔다.

베스트 오브 쇼상은 이번 전시회에 참석한 4000여개 참가 기업 중 출품상품, 부스디자인, 업체직원의 복장 및 상담태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최종적으로 10개 업체를 선정해 수상됐다.

겟엠은 이번 전시회에 'GET NOTICED WITH IROO COLORS(아이루 컬러로 주목받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다양하고 파격적인 컬러감과 아이루와 오즈케이스(OZ CASE)만의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한 2013년 신규 제품군을 대거로 출품했다.

특히 파격적인 컬러감과 최고급 천연소가죽, 포켓 기능을 강화해 실용성을 더한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인 비리얼(Be Real)과 라이브(Live) 시리즈를 출품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상담과 러브콜을 받았다.

또한 사생활 보호필름이 장착된 폰에서부터 태블릿PC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버시가드 케이스 시리즈, 특허된 신개념 범퍼케이스, 세련된 디자인의 노트북 가방,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실용성을 보강해 디자인된 OEM이 가능한 노트북 및 데스크톱용 거치대(Desk organizer) 등도 참관객들과 바이어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한규웅 겟엠 대표는 "이번 베스트 오브 쇼상을 통해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 받음과 동시에 해외 시장 공략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