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성남지역 관계사와 함께 ‘행복한 한가위 대잔치’ 펼쳐
상태바
SK주식회사, 성남지역 관계사와 함께 ‘행복한 한가위 대잔치’ 펼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주식회사 C&C와 경기도 성남지역 4개 SK 관계사(SK케미칼·SK가스·SK플래닛·SK텔레시스)

구성원들이 독거어르신·지역주민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축제 한마당을 펼친다.

SK주식회사 C&C는 23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성남시청 야외광장(너른못 광장) 앞에서 ‘행복을 빚는 송편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SK주식회사 C&C는 23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성남시청 야외광장 앞에서 ‘행복을 빚는 송편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SK주식회사 C&C 김병두 SKMS실장과 지역주민이 함께 한가위 맞이 송편을 빚고 있는 모습

이번 행사에는 SK주식회사 C&C 김병두 SKMS실장, 이재명 성남시장, 성남시종합사회복지관 협회장 가섭스님(한솔종합사회복지관장)을 비롯한 SK주식회사와 SK관계사 구성원 200명과 독거어르신·지역주민 400명 등 60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한가위 소망을 가득 담은 송편을 빚고 덕담을 주고 받으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만들어진 송편은 독거어르신 총 1000세대에 전달되며 거동이 불편한 성남지역 거주 독거어르신에게는 송편 도시락으로 별도 포장돼 가정으로 직접 전달된다.

송편을 찌는 시간 동안에는 떡메치기, 연 만들기 등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졌다. 또 이들은 송편을 함께 나누며 서커스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관람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병두 SKMS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SK 구성원과 지역주민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의 정을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독거어르신o지역주민과 함께 행복을 키워가는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