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 길 떠나는 추석 귀성객 위한 ‘곰TV 이용백서’
상태바
먼 길 떠나는 추석 귀성객 위한 ‘곰TV 이용백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9.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별, 취향별 맞춤형 콘텐츠 추천

민족 대명절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가족과 친척을 만난다는 설렘도 잠시, 꽉 막힌 고속도로를 상상하면 지루함과 무료함이 몰려온다. 이를 위해 곰TV가 먼 길 떠나는 추석 귀성객을 위한 신나고 재미난 ‘곰TV 이용백서’를 22일 공개했다.

꽉 막힌 교통체증엔 ‘영화보곰’의 추천영화로 지루함을 달래자! = 막히는 고속도로 위 끝없이 늘어선 차량 행렬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곰TV 영화 콘텐츠를 추천한다. 곰TV ‘영화보곰’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 취향대로 입맛에 맞는 영화를 고를 수 있다.

영화보곰 서비스는 VOD 개봉작의 리뷰와 평점, 하이라이트, 연관 작품 추천 등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돼 있어 이용자들의 영화 선택에 꿀팁을 제공한다. 특히 이 서비스는 영화 전문 블로거만의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리뷰로 작성돼 보는 이의 흥미와 공감대를 자아내고 있다.

▲ 곰TV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먼 길 떠나는 추석 귀성객을 위한 '곰TV 이용백서'를 소개했다. 영화, 애니, 스낵비디오(곰지락, 3분TV)의 내용을 담았다.

내 아이 달래기 ‘애니메이션’이 최고! = 장시간 이어지는 귀성길에 아이가 힘들어 하며 떼를 쓴다면? 이럴 땐 애니메이션으로 아이의 관심사를 돌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곰TV 애니메이션 페이지에는 ‘명탐정 코난’, ‘도라에몽’ 시리즈, ‘헬로카봇’ 시리즈 등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이 다수 편성돼 있어 지친 아이들에게 큰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 특히 곰TV는 최근 KTH와 계약을 체결하며 ‘테니스의 왕자’, ‘나츠메 우인장’, ‘익시온 사가 DT’ 등 인기 애니메이션 전편을 무료로 제공해 서비스의 폭을 크게 확대했다.

자투리 시간엔 ‘곰지락’, ‘3분TV’ 등 짧고 가벼운 ‘스낵형 콘텐츠’ 활용! = 최근 짧은 시간 간편하게 문화생활을 즐기는 ‘스낵컬처’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장시간 집중이 필요한 콘텐츠로 피로감이 더하다면 ‘곰지락’과 ‘3분TV’를 이용해 보자.

곰지락은 2~3분 내외의 짧은 클립영상을 큐레이션 형태로 구성해 주제에 따라 재미있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분TV는 인기드라마나 예능, 스포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분야의 방송을 3분 내외의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제공해 최근 이슈가 된 화제의 영상만을 골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