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념 로드쇼 성황리 종료
상태바
에이텐,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념 로드쇼 성황리 종료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지난 17일 가산디지털단지에서 로드쇼 이벤트를 열고 대중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를 가졌다.

이번 로드쇼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레드닷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에이텐코리아가 특별히 마련한 무대다.

▲ 에이텐의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기념 로드쇼가 성황리에 종료했다.

에이텐이 수상한 레드닷 어워드는 1955년부터 세계적으로 뛰어난 디자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국제적 디자인 행사다.

에이텐은 레드닷 어워드에서 VM5808H, VM5404H, VM6404H 등 VM 심리스(Seamless) 시리즈로 수상, 복잡한 제어 방식을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평가받으며 스위치 인터페이스 디자인 부문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와 관련 특별히 마련된 로드쇼는 2015 레드닷 어워드 수상 내용이 담긴 QR코드를 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로 촬영해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스타벅스 쿠폰 등의 경품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오전부터 점심시간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 된 행사에는 평일에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을 틈타 식사하러 나온 직장인과 주변 아울렛을 향하던 행인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분주한 참가 행렬이 계속됐으며 다양한 행사들도 함께 진행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에이텐 관계자는 “2015 레드닷 어워드에서 에이텐의 VM 심리스(Seamless) 스위치가 선정된 것에 대해 더욱 많은 분에게 뜻 깊은 소식을 전하고자 로드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에이텐코리아는 이번 로드쇼를 비롯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대중과 소통하는 자리를 열고 에이텐 제품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