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고사양 PC도 거뜬 ‘클래식II 700W’ 출시
상태바
한미마이크로닉스, 고사양 PC도 거뜬 ‘클래식II 700W’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파워서플라이 '클래식II 12V 싱글 레일(single rail_ 85+(이하 Classic II) 700W'를 출시했다.

클래식II는 지난 2008년 출시된 더 클래식(the Classic)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500W 및 600W 모델이 지난 2월 먼저 출시됐다.

특히 이번 700W 모델은 12V 싱글 레일 방식을 채용한 풀 채인지 버전(Full change Version)으로 정격 700W의 출력을 제공해 고사양 PC의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 등에서 요구하는 충분한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또 액티브 PFC와 PWM 컨트롤 IC를 채택해 역률 및 효율을 개선하고 고주파 발생을 억제했으며 전 부하 구간에 걸쳐 85% 이상의 고효율을 달성함으로써 전력 손실을 최소화해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열전도율이 뛰어난 방열판과 오토 팬 컨트롤이 적용된 120mm 저소음 대형 쿨링팬으로 파워 내부 발열을 빠르게 외부로 배출하며 과전력(OPP)과 과전압(OVP), 단락보호(SCP), 저전압(UVP) 보호회로를 내장해 PC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그 외에도 0.3W 이하의 대기전력으로 비 사용시 낭비되는 전력도 잡았으며 유해 물질 사용을 최소화해 유럽 친환경 RoHs 기준을 만족시켰다.

다수의 주변기기에도 대응할 수 있는 넉넉한 전원 커넥터는 종류에 따라 색상을 달리해 사용자의 혼동을 방지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사용자가 직접 파워서플라이의 불량 유무를 체크할 수 있는 테스터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단, 파워 테스터기 증정은 준비된 물량 소진시 자동 종료된다.

클래식II 시리즈는 3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클래식II 700W 모델의 소비자 가격은 6만8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