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가정·SOHO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넷기어, 가정·SOHO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gear.co.k)가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와 데이터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 공유, 복제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는 2베이 및4 베이 NAS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100시리즈'는 각각 2개 및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한 네트워크 스토리지로서 최대 8테라바이트 및 16테라바이트의 저장용량을 지원한다. 2베이 NAS 제품인 RN102 모델과 4베이 NAS 제품인 RN104 모델 모두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 없는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적인 접속 시스템을 제공해 시간 및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한 웹브라우저 방식으로 데이터 관리 및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무제한 스냅샷을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백업은 물론 맥 사용자들을 위한 타임머신 원격 백업 기능 등 윈도는 물론 맥, 리눅스PC 모두에서 손쉽게 데이터 보호 및 복제가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통해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귀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NAS에서 뿐만 아니라 PC, 맥,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시에 파일 동기화 기능을 수행하는 레드드롭 및 드롭박스 파일 동기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가정 및 소호용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100시리즈는 멀리 떨어진 원격지에서도 대용량 영화, 음악, 사진 등을 PC 및 모바일 기기에 직접 스트리밍을 통해 재생해 주며 DLNA 기능이 지원되는 스마트 TV나 게임 콘솔 등에서도 직접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이 제품들은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셋팅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 구성을 지원하는 'X-RAID2' 기술 적용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또한 eSATA 확장 포트를 통해 향후 디스크 볼륨 확장이 가능하며 다른 네트워크 장비 및 디지털 기기와의 연결을 위한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및 3개의 USB 포트 탑재 등 향후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및 스토리지 확장을 위한 맞춤형 스토리지 솔루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