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DSLT-A58 판매 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알파 DSLT-A58 판매 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높은 해상도와 새로운 동체 추적 시스템, OLED 전자식 뷰파인더 등 강력한 성능을 갖춘 2013년 첫 번째 알파 DSLT 보급기 신제품 'DSLT-A58(모델명 SLT-A58, 이하 A58)'을 10일부터 판매한다.

 

A58은 DSLR 보급기임에도 중급기의 이상의 성능을 보여줘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알파 DSLT-A57의 후속 모델로 초급자부터 중급자까지 다양한 사용자층을 폭넓게 만족시키는 특화된 성능을 통해 엔트리급 렌즈교환식 카메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58은 DSLR 카메라 보급기 중 최고 수준인 201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해 수준 높은 해상도를 바탕으로 한 선명한 사진과 풀HD 동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풀프레임 카메라 알파 DSLT-A99와 동일한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로 방대한 양의 이미지 신호 데이터도 빠른 속도로 처리해 플래그쉽 모델에 근접하는 깨끗한 화질과 아름다운 색재현력을 보여준다.

 

더불어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Translucent Mirror Technology)을 통해 초당 8연사의 놀라운 촬영 능력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동체 추적 방식으로 탑재된 '락온(Lock-on) 자동 초점 기능'은 기존 알파 DSLT-A57에서 빠르고 정확한 자동 포커스를 가능하게 한 15포인트 AF포인트 시스템과 결합해 박진감 넘치는 스포츠와 자연에서의 야생 동물 움직임 등 생생한 장면을 놓치지 않는 놀라운 동체추적 AF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동 인물 프레이밍(Auto Portrait Framing) 기능은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으로 진화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인물뿐만 아니라 프레임 안에 있는 모든 피사체의 구도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가장 이상적인 구도로 잡아줘 전문가 못지않은 아름다운 구도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A58은 전자식 뷰파인더 중 최고 해상도와 정교함을 자랑하는 OLED 트루 파인더(Tru-Finder)를 장착해 A57에 비해 비약적으로 발전한 해상력으로 피사체를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가의 고급 기종에만 지원되고 있는 시야율 100%의 뷰파인더를 실현하고 뷰파인더 상에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의 촬영이 가능함으로써 광학식 뷰파인더와 달리 사용자가 촬영 전에 색감, 밝기, 심도 등 결과 사진을 미리 보며 찍을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알파 DSLT의 가장 큰 매력 중의 하나인 바디 내장 손떨림 방지 기능 '스테디샷 인사이드(SteadyShot INSIDE)'를 갖추고 있어 사진이 흔들릴 위험이 있는 어두운 환경이나 고망원 화각에서 어떠한 렌즈를 사용해도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사용이 대중화 되면서 카메라에 대한 일반 사용자들의 눈높이 역시 과거보다 한 층 높아졌다"며 "소니 알파 DSLT-A58은 기존 보급기와 확실히 차별화되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스펙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들의 높아진 기대 수준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58의 가격은 표준줌렌즈키트 74만8000원으로 소니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과 소니스토어 직영점(압구정점, 코엑스점)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58 구매 고객들을 위해 4월10일부터 5월10일까지 사은 이벤트 'DSLT-A58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A58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까지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는 ▲프리미엄 이어폰 XBA-20 ▲360도 무지향 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25 ▲소니 정품 배터리와 메모리카드(SD 16G)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은 소니코리아 고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 및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스크래치 스티커를 통한 등록번호를 입력하면 되고 반드시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사은품 이외에도 제품에 따라 쿠폰 및 각종 이벤트와 신제품 발매 DM 발송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