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 맞이 다양한 경품 이벤트 ‘풍성’
상태바
LG유플러스, 추석 맞이 다양한 경품 이벤트 ‘풍성’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프로모션·뮤직벨링 등 여러 서비스 이용자 대상 행사 마련

LG유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IoT 전국 설치 서비스는 물론 AS까지 한꺼번에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IoT 핵심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IoT 허브와 가스락, 열림감지센서, 에너지미터, 스위치 등 5가지의 단말을 무료 제공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 LG유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IoT 프로모션은 이용요금도 IoT무제한 요금제 월 1만1000원에서 4000원 할인된 7000원에 제공한다.

또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로밍에서 호텔 예약까지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 로밍과 숙박을 신청하면 부킹닷컴 프리미엄 회원권 지니어스 어카운트 혜택과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한 이들에게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권을 제공한다.

또 최근에 개편한 뮤직벨링의 주요 기능을 이용하고 사용후기 등을 남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1명에게는 CGV영화관람권(2매), 매주 남양 프렌치카페(50명) 등을 증정한다.

뮤직벨링을 업데이트한 뒤 벨소리·필링 등을 실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전자 G패드2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달 말까지 웹 기반 팩스 송수신 서비스인 U+Biz 웹팩스 가입자 전원 중 선불 2만원 이상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후불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월 5000원에 팩스 수신번호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