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에어로하이브, 종합병원·대학교에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
상태바
브로케이드-에어로하이브, 종합병원·대학교에 네트워크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가 미국의 스프링힐 의료센터(Springhill Medical Center) 및 컴벌랜드대학교(Cumberland University)에 고성능의 유무선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에어로하이브네트웍스(Aerohive Networks)와 공동으로 제공하게 될 이 솔루션은 무선 네트워크 수요 증가에 따른 네트워크 용량 확장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미 앨라배마 소재 스프링힐 종합병원의 경우 구형 스위치 인프라를 교체하면서 새로운 의료영상 저장 및 전송 시스템과 올스크립트 선라이즈(Allscripts Sunrise) 플랫폼을 채택해 증가하는 기술 요구 증가에 대비했다.

새로 도입한 네트워크는 10에서 40기가비트이더넷(GbE) 범위의 견고하고 높은 가용성을 제공해 핵심 의료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지원하는 한편 설비투자비용 30% 절감 및 유지보수 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빠르게 비용효과를 최대화 했다.

또한 이번 솔루션은 과거의 그 어떠한 솔루션보다도 탁월한 네트워크 트래픽 가시성을 제공하고 네트워크 관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단순화한다.

테네시 주에 위치한 사립대학인 컴벌랜드대학교는 무선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 대응하기 위해 네트워크 코어 및 엣지를 교체하고 동시에 고도의 탄력성과 성능, 그리고 유연성을 갖춰 향후의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새로운 네트워크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

컴벌랜드대학교는 기존 무선망 장비를 브로케이드 솔루션으로 교체하여 4개의 캠퍼스 전체에 걸쳐 우수한 확장성을 지닌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그 결과 모바일 교육 프로그램, 협업 툴, 학습 자료 등을 포함한 학생들의 BYOD 체험을 한층 향상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브로케이드와 에어로하이브는 동급 최강의 유무선 아키텍처를 제공해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뿐 아니라 단순하고 확장 가능한 분산형 무선망 기업 환경을 구현해 시스템 관리자의 작업을 단순화시키고 시스템 구축에 드는 비용을 줄여주며 개방형 표준 기반의 브로케이드 솔루션은 확장성, 보안성, 간편성을 갖춘 에어로하이브의 Wi-Fi 솔루션에 탁월한 토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이슨 놀렛 브로케이드 스위칭, 라우팅 및 애널리틱스 제품 사업부 수석 부사장은 “개방형 표준, 그리고 벤더 중립적인 프로토콜 지원은 차세대 IP(NEW IP)의 핵심 속성으로 브로케이드와 에어로하이브는 개방형 표준에 근거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들이 즉각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한편 네트워크의 민첩성을 크게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