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후기 앱 브랜디, 비욘드 클로젯과 제휴 마케팅 펼쳐
상태바
쇼핑후기 앱 브랜디, 비욘드 클로젯과 제휴 마케팅 펼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3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후기 공유 애플리케이션 ‘브랜디(Brandi)’ 개발업체 브랜디가 고태용 디자이너의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디에서 기획한 제휴 마케팅은 제휴 브랜드의 신상품 혹은 대표 아이템을 자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브랜디 앱과 피키캐스트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제휴 마케팅으로 비욘드 클로젯과 제휴를 맺고 도그패치를 대표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지난 제휴 마케팅에서는 의류 브랜드 ‘아메리칸어페럴’의 크롭탑을 선정해 피키캐스트에서 25만번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 브랜디에서 기획한 제휴 마케팅은 제휴 브랜드의 신상품 혹은 대표 아이템을 자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브랜디 앱과 피키캐스트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제휴 마케팅을 실시하는 비욘드 클로젯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는 고태용 디자이너의 의류 브랜드다. 최근에는 강아지 패치가 붙은 일명 ‘개티’로 더욱 인기를 끌기도 했다.

서정민 브랜디 대표는 “개티는 비욘드 클로젯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아이템”이라며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비욘드 클로젯과 개티의 매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랜디는 브랜디에서 개발한 쇼핑후기 공유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해 브랜드별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유저가 해시태그(#)로 직접 쇼핑 후기를 공유할 뿐 아니라 제품 및 세일 정보 등을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브랜드 업체는 자사의 충성 고객들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져 해당 제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재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브랜디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5년 창업발전소 사업에 선정돼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창업발전소는 문화예술과 기술을 융합시킨 콘텐츠 분야의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2013년에 시작해 올해 18개의 스타트업을 선정, 총 43개사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