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에이브이,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메리디안 818v2’ 시연회 개최
상태바
케이원에이브이,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메리디안 818v2’ 시연회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8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메리디안(Meridian)’의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가 9월3일 목요일 대치동 케이원에이브이 본사에서 ‘메리디안 818v2’ 시연회를 개최한다.

메리디안 818v2는 트리플 FIFO버퍼링, DSP 업 샘플링 및 디지털 소스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엠프이며 새로운 ID 41 Sooloos 카드를 사용해 최상의 네트워크 플레이를 보여주는 플레이어다.

▲ 메리디안 818v2는 트리플 FIFO버퍼링, DSP 업 샘플링 및 디지털 소스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프리엠프다.

아이패드(iPAD)를 통한 Sooloos의 컨트롤을 가능하게 만들어 환상적인 조합을 보여주며 레퍼런스 DAC를 장착해 최고의 퀄리티의 음질을 보여준다.

케이원에이브이는 9월 메리디안 818v2의 시연회를 시작으로 음악평론가 ‘박재성의 음악여행’, ‘세계 최고의 장인과 최점단 기술로 이루어진 dCS의 RAV초청’ 등의 행사를 예정하여 하이엔드 오디오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박상우 케이원에이브 대표는 “다양한 음악 편성과 최고의 오디오 구성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 신청은 오디오커뮤니티 샘오디오(www.samaudio.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