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럭시 S4 출시 앞서 적극적 마케팅 펼쳐
상태바
애니모드, 갤럭시 S4 출시 앞서 적극적 마케팅 펼쳐
  • 이광재
  • 승인 2013.04.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갤럭시 S4 런칭에 앞서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섰다.

 

그 첫 주자로 애니모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직영점이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지난달 29일 오픈했다.

 

갤럭시 S4 국내 출시를 앞두고 새롭게 리뉴얼한 애니모드 브랜드샵은 애니모드의 브랜드 컬러인그린과 화이트를 사용해 모던함과 미니멀함을 담아내 심플한 컨셉으로 애니모드만의 새로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매장 내에는 소비자가 제품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제품의 특징 및 소비자 성향을 반영해 디스플레이에 담아냈다. 특히 갤럭시 S4 출시에 맞춰 애니모드 매장 내 갤럭시 S4 팝업존(POP-UP Zone)을 설치해 소비자들이 보다 브랜드를 쉽게 이해하고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제품 체험 키트, 홍보물을 배치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했다.

 

이번 매장 리뉴얼은 패션 피플의 거리인 홍대의 중심지에 보다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로 리뉴얼 해 랜드마크로써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된다.

 

아울러 애니모드에서는 4월 중순 대국민 디자인 오디션인 'I am Design Star'를 개최한다. '당신의 디자인을 삽니다'라는 부제의 이번 오디션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애니모드의 마인드를 담았다. 국내는 물론 해외 참가자들도 참여 가능해 글로벌한 감성까지 반영할 예정이다.

 

4월17일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예선, 본선, 결선의 단계를 거쳐 우승자를 선발하는 형식의 이번 디자인 오디션은 갤럭시 S4 특별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눠 경쟁을 펼치는 등 갤럭시 S4 출시를 겨냥했다.

 

더불어 애니모드는 갤럭시 S4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작될 브랜디드 콘텐트는 갤럭시 S4 모바일 액세서리 라인업의 브랜드 컨셉을 극대화하기 위한 영상 제작이다. 특히 애니모드의 대표 상품인 Me-In(미러패션폴리오)를 내세워 사용하는 유저의 일상적인 라이프를 모션 캡쳐 방식을 통해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