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브랜드 서포터즈 ‘X-프렌즈’ 2기 모집
상태바
후지필름, 브랜드 서포터즈 ‘X-프렌즈’ 2기 모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올해 주력 신제품인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X-T10’을 체험할 서포터즈인 ‘X-프렌즈(Friends)’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X-프렌즈는 선발된 서포터즈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직접 사진을 찍고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대학생들로 구성됐던 1기에 이어 이번에는 일반인 대상으로 확대해 진행함으로써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화질과 뛰어난 성능을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선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X-프렌즈 2기는 총 10명을 선발하며 모집기간은 9월6일까지다. 신청방법은 후지필름 블로그(blog.naver.com/fujifilm_x)와 홈페이지(fujifilm-korea.co.kr) 내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를 누른 후 이름, 연락처, 블로그 주소, 지원 동기 등을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는 9월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X-프렌즈는 선발된 서포터즈가 후지필름의 프리미엄 카메라 브랜드 X시리즈로 직접 사진을 찍고 경험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선발된 X-프렌즈 2기는 9월11일 서울 대치동 후지필름 본사에서 진행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17일까지 총 5주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가 체험할 제품은 X-T10과 XF18-55mm 렌즈다.

X-T10은 플래그십 모델 X-T1과 동일한 센서와 프로세서를 채택,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면서도 작고 가벼운 바디를 채택하고 있으며 XF18-55mm렌즈는 가벼운 X-T10바디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줌 렌즈다.

X-프렌즈 2기는 신제품을 체험하며 직접 촬영한 사진 및 체험기 등을 블로그, 페이스북,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공유하고 야외출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는 후지필름만의 사진가 동행 출사프로그램인 ‘포토워크’ 참가 미션도 포함돼 있어 사진 촬영 강의와 팁을 현장에서 직접 배울 수 있다.

X-프렌즈 2기로 선정되면 30만원 상당의 활동비 지급을 비롯해 20여종의 다양한 렌즈군과 제품 체험 기회, 후지필름 프로모션 및 행사 우선 참여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1명에게 2015년 신제품 X-T10 렌즈킷(XF18-55mm 렌즈 포함)을 증정하고 우수 서포터즈 2명에게는 50%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