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상태바
컴볼트, BI 리뉴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새로운 대 도약을 위해 1996년 설립 이후 약 20여년만에 처음으로 기업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로워진 기업 브랜드는 단순히 로고나 브랜드 색상만 변경된 것이 아니라 고객 및 파트너들과 함께 모두 한 마음으로 동반성장을 이룰 것이라는 컴볼트의 새 비전을 담아 미래에 대한 전반적인 중요한 변화를 의미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미래 지향적이고 직관적인 사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체적인 색상이 더 밝아진 대신 메시지는 더욱 강력해졌다.

컴볼트의 새 기업 이미지(Corporate Identity, CI)는 기존 대문자였던 ‘CommVault’의 V를 소문자로 변경했으며 ‘진취적 해결(Solving Forward)’이라는 태그라인을 삭제해 더욱 간결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구현해 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홈페이지 역시 효과적인 사용자 접근성을 위해 재정비됐는데 사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더 많은 솔루션과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화면 구성을 재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토마스 리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새로운 BI는 컴볼트가 더 이상 익숙함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해 나가고자 하는 적극적인 의지를 표명하는 것으로 새 브랜드와 함께 다음 단계로 도약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업계에서 주도권을 잡으며 더욱 견고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