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 2015’ 개최…전자시스템 설계 솔루션 경험
상태바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 2015’ 개최…전자시스템 설계 솔루션 경험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2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라가 9월 23일까지 대만, 인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8개 도시에서 기술 세미나인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Altera Technology Day)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알테라의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전자 시스템 설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테라식(Terasic), 매스웍스(MathWorks), 멘토, 텍트로닉스, 하이닉스, MDS테크놀로지와 같은 파트너 업체들이 전자기기 설계와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알테라의 FPGA, SoC, IP 및 전력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알테라 테크놀로지 데이(ATD)의 주제는 ‘Learn, Network, Innovate(배우고, 연결하고, 혁신하라)’다. 알테라 전문가들이 알테라 10세대 제품군인 MAX10, 아리아10, 스트래틱스10을 포함한 제너레이션10 FPGA 및 SoC, 엔피리온(Enpirion) 전력 관리 솔루션을 비롯해 FPGA 쿼터스(Quartus) II 소프트웨어,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 놓고 있는 OpenCL을 위한 향상된 프로그래밍 언어 솔루션 오픈CL용 알테라 SDK와 같은 기술을 직접 전한다.

이 밖에 사물인터넷(IoT), 임베디드 비전, 데이터 센터 가속화, 산업 자동화, 자동차 ADAS 시스템, 무선 통신과 같은 뜨거운 주제로 떠오르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최신 개발이 소개된다.

세미나에서는 알테라와 파트너 업체 및 동료 참석자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시연과 함께 참석자들과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