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벤큐·씨게이트, ‘당신의 컴퓨팅 레시티’ 3주차 미션 공개
상태바
인텔·벤큐·씨게이트, ‘당신의 컴퓨팅 레시티’ 3주차 미션 공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글로벌 IT 기업 인텔, 벤큐, 씨게이트의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인텔은 마지막 3주차 미션을 공개했다.

인텔·씨게이트·벤큐가 함께 하는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 이벤트는 인텔의 컴퓨트 스틱과 벤큐의 24인치, 27인치 형 아이케어 모니터,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기기를 조합해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레시피를 다른 유저들에게 알리는 사용기 이벤트로 8월27일까지 각 주 별로 3차에 걸쳐 참여자를 모집해 매주 3명씩 총 9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는 행사다. 

▲ 인텔·벤큐·씨게이트가 ‘당신의 컴퓨팅 레시티’ 3주차 미션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1차 시게이트, 2차 벤큐에서 선정했으며 오는 27일까지 접수되는 3차 이벤트는 인텔에서 선정하며 선정자는 인텔에서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인텔 컴퓨트 스틱, 벤큐 모니터, 씨게이트 스토리지 기기를 모두 경품으로 받게 된다. 

인텔은 27일까지 신청자 접수 후 진행하는 미션은 인텔 컴퓨트 스틱에 대한 간략한 소개, 벤큐 모니터와 시게이트 스토리지를 통한 활용기, 나만의 컴퓨트 스틱 활용기와 사진 등의 미션으로 휴대가 가능한 작은 사이즈에 강력한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컴퓨트 스틱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인텔 컴퓨트 스틱을 비롯한 벤큐 모니터 및 시게이트 스토리지가 제공되며 막대한 경품이 쏟아지는 ‘당신의 컴퓨팅 레시피를 만들어 주세요’ 이벤트는 관련 이벤트 페이지(goo.gl/gSH4E6)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