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카메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직영스토어 2호점 오픈
상태바
라이카카메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직영스토어 2호점 오픈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카(LEICA)카메라코리아가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 직영스토어 2호점인 ‘라이카 스토어 판교’를 오픈한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 라이카 스토어 판교는 라이카의 국내 첫 백화점 입점이자, ‘라이카 스토어 강남’을 이은 두 번째 직영 스토어로 라이카 카메라를 직접 보기 위해 서울지역의 매장을 방문했던 경기 남부지역 고객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라이카카메라코리아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직영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남성패션 전문관인 6층에 위치한 스토어에서는 라이카의 100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전설적인 M시스템과 입고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최신 카메라 라이카Q 등 다양한 라이카 카메라를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카메라 외에도 쌍안경 및 브랜드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다. 

라이카 스토어 컨셉에 따라 사진 전시 공간과 카페가 준비돼 방문객들은 편안하게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오픈 기념으로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프트를(한정수량) 증정한다.

한편 2011년 국내 법인 설립 후 2015년부터 직진출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직영 매장의 확산을 계획 중이며 현재는 직영 라이카 스토어 강남, 라이카 스토어 판교와 딜러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 라이카 부티크 해운대를 운영 중이다. 

공식 서비스 센터는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 위치하며 서비스 접수는 모든 라이카 스토어 및 부티크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