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단말 할인받는 CMA 出
상태바
휴대폰 단말 할인받는 CMA 出
  • 이광재
  • 승인 2013.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신증권, 제휴상품 가입시 휴대폰 기변 포인트 제공

증권 CMA로 통신비로 결제하면 휴대폰 기변 할인과 우대금리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대신증권(대표 나재철 www.daishin.co.kr)은 새로운 금융통신 융복합 서비스 '올레 신(新) 제휴포인트 & 대신 CMA' 출시하고 서비스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올레 신 제휴포인트 & 대신은 만 20세 이상 KT LTE고객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CMA 계좌로 요금 자동이체를 설정할 경우 가입 축하금 5만원과 매월 5000 포인트씩 48개월간 최대 24만원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통신비 자동이체에 따른 1%의 CMA우대금리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T가 새롭게 선보인 올레 신 제휴 포인트는 KT 휴대폰 고객이 해당 제휴 상품을 가입했을 때 제공하는 특별 포인트 제도로 1포인트 당 1원으로 전환해 고객이 휴대폰 기기변경 시에 단말 할인 등을 받는데 활용할 수 있다.

대신 CMA 특징은 수시입출금이 가능해지면서 은행 정기예금 통장보다 높은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월급통장용 상품으로 급여이체 및 각종 공과금 자동 납부, 금융상품 적립식 투자 시 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표현명 KT T&C부문장(사장, 사진 왼쪽)은 "이번 제휴 서비스로 KT와 대신증권이 금융 및 통신 컨버전스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를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MA 가입은 대신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kr) 및 고객감동센터(1588-4488)를 통해 방문 계좌 개설 신청을 하면 된다.

또한 CMA계좌에서 KT 휴대폰 자동이체 및 올레 신 제휴 포인트 신청은 전국 올레 매장 또는 KT고객센터(100번)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