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피트 허브 출시
상태바
와사비망고, 서피스 USB 3.0 피트 허브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망고가 서피스 시리즈의 USB 3.0 포트를 늘려주는 딴트공 무선 서피스 피트 USB 3.0 허브(Cableless Surpiece Fit USB 3.0 허브)를 출시한다.

딴트공 서피스 USB 3.0 허브는 서피스가 갖추고 있는 1개의 USB 3.0 허브를 3개로 늘려줘 2.5외장형 HDD를 포함해 USB 리시버, USB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서피스에 잘 맞물리도록 포트부에 맞춰 사선으로 디자인 돼 장착해 이동하는 데도 문제가 없다. 

▲ 서피스 USB 3.0 피트 허브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 다이렉트로 서피스와 연결되는 방식이어서 전원 및 데이터 손실이 없어 별도의 전원 없이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2.5HDD, USB마우스, 키보드 조합이면 무리 없이 사용가능 하다.  

보조전원은 마이크로5핀 호환포트를 통해 공급이 가능해 기존에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충전기로 사용 가능하다. 

김환준 와사비망고 대표는 “서피스 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이 USB3.0 포트 한 개밖에 없어 별도의 도킹스테이션을 고가에 구매하고 있거나 케이블을 사용하는 USB허브를 번거롭게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준비했다”며 “유전원 허브지만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도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조합인 2.5인치 외장 하드디스크, USB 마우스, USB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고 서피스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춰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