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미국영화협회와 ‘저작권 지키는 날’ 캠페인 개최
상태바
올레tv, 미국영화협회와 ‘저작권 지키는 날’ 캠페인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가 미국영화협회(MPA) 등과 손잡고 저작권 관련 특강과 ‘판타스틱 4’ 프리미엄 상영회를 개최한다. 

KT에 따르면 MPA, 문화체육관광부, 저작권보호센터 등과 공동으로 ‘매달 마지막 수요일(이하 매마수)’을 ‘저작권 지키는 날’로 삼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키로 했다. 

우선 올레tv는 ‘8월의 매마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3일까지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혹성탈출: 진화의 시작’, ‘테이큰2’ 등 인기영화 VOD 26편 중 한 편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 200명을 추첨해 최신작 판타스틱 4의 프리미엄 시사회 초대권을 준다. 이 시사회는 오는 26일 CGV 용산에서 열린다. 

▲ KT 올레tv가 문체부 및 MPA 등과 함께 ‘저작권 지키는 날’ 캠페인을 연다.

올레tv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저작권보호센터, 미국영화협회와 저작권 지키는 날 캠페인을 함께 추진키로 했다. 행사 취지에 맞춰 영화 상영 전 개그맨 안상태가 특별강사로 무대에 올라 저작권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지난 1년 동안 ‘매마수’ 캠페인을 운영하며 매월 올레tv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주제의 신규 작품들을 소개해 왔다”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저작권보호센터, 미국영화협회 등과 함께 행사를 마련하게 돼 의미가 더욱 크다”고 평가했다. 

한편 올레tv는 2014년 9월 이래로 매마수 문화가 있는 날을 운영하며 TV포인트 적립, 100원 할인, 유명 전시회 초대권 증정 등 다양한 문화 혜택를 제공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