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석세스팩터스, 3년 연속 가트너 ‘인재 관리 스위트’ 리더 선정
상태바
SAP 석세스팩터스, 3년 연속 가트너 ‘인재 관리 스위트’ 리더 선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의 계열사인 석세스팩터스(SuccessFactors)가 3년 연속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인재 관리 스위트(Magic Quadrant for Talent Management Suite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기반의 인적 자원 솔루션을 평가한 이번 리포트는 석세스팩터스의 ‘실행 능력’과 ‘비전의 완성도’를 높이 평가해 인재 관리 소프트웨어 리더로 선정했다. 매직 쿼드런트는 기업이 노동력을 계획·획득·보상·개발하도록 돕는 인재 관리 스위트 시장을 평가한다.

리포트에 따르면 인재 관리 스위트 부문 리더는 인재 관리 기술을 활용해 인사 담당자들이 사업 목표를 이루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리더로 선정된 기업들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그 비전을 실행할 능력이 있으며 매출과 이익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였다. 

더불어 폭넓은 스위트 거래를 이뤄내는 지속적인 능력을 보여줬으며 이미 북미,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그리고 아태 지역에서 넓고 다양한 수직적 산업 분야 고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리더들은 다수의 성공사례를 이끌어내고 시장에서 벤치마크 역할을 하기도 한다.

다세대의 노동력으로 인한 복잡성과 글로벌 확장을 대면하고 있는 회사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효과적인 인재 전략 및 솔루션이 시급하다. 석세스팩터스는 전략·솔루션 지원을 위해 ▲SAP 석세스팩터스 성과 & 목표(SAP SuccessFactors Performance & Goals) ▲SAP 석세스팩터스 러닝(SAP SuccessFactors Learning) ▲SAP 석세스팩터스 노동력 분석(SAP SuccessFactors Workforce Analytics) ▲SAP 석세스팩터스 노동력 계획 (SAP SuccessFactors Workforce Planning) 등과 같은 통합 인재 관리 제품군을 통해 세계적인 수준의 인사팀 개발을 지원한다.

마이크 에틀링 석세스팩터스 인적 자원 사업 부문 대표는 “오늘날 인사 담당자들은 자사의 경쟁우위인 인적 자원을 지원하는 인재 관리 기술을 요구한다”며 “섹세스팩터스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인재 관리 스위트 부문에서 올해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된 것은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인적 자원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본사의 노력을 증명하며 석세스팩터스는 혁신 사례를 만들고자 하는 인사 담당자들이 정보에 근거한 선택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