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아웃도어 카메라 TX30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아웃도어 카메라 TX30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10m 수심 속에서도 풀 HD 동영상 및 1820만 화소의 사진 촬영이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웃도어 카메라 사이버샷 'DSC-TX30(이하 TX30)'을 출시한다.

TX30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니 방수 디지털 카메라 TX 시리즈의 2013년 형 모델로 이전보다 2배 더 강력해진 수심 10m 방수 기능을 비롯해 영하 10도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 LED 플래시를 이용한 디지털 현미경 기능 등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극한의 환경에서도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182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저노이즈, 고감도의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이와 함께 광학 5배줌 칼자이스 렌즈를 통한 3㎝의 초근접 접사를 지원해 가까운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한 화질로 담아내는 등 다양한 앵글의 이미지를 고화질로 담아낼 수 있다.

또한 광학식과 전자식 손 떨림 방지 기능을 함께 결합해 손 떨림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정해줘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결과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TX30은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LED 플래시를 활용한 디지털 현미경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풍부한 광량을 발휘하는 LED 플래시를 탑재해 물속이나 실내, 야간 등 빛이 거의 없는 환경에서도 초점을 정확하게 잡아내며 밝고 생생한 화질의 사진 및 풀 HD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현미경 기능을 통해 육안으로 식별하기 어려운 미세한 피사체까지도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어 현미경 촬영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다.

15.4㎜ 두께의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TX30은 블랙, 실버, 핑크, 블루, 오렌지 등 5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