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랩마스터 10-100Zi’ ACE 어워드 수상
상태바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랩마스터 10-100Zi’ ACE 어워드 수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가 100㎓ 대역폭 오실로스코프, 랩마스터(LabMaster) 10-100Zi가 EE타임즈(EE Times)에서 수여하는 ‘창의적인 전자제품상’(Annual Creativity in Electronics)의 테스트와 측정부문에서 수상 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전자기술 업계를 변화 시키는 기술과 제품 개발에 기여한 사람들과 기업들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로져 델브(Roger Delbue) 텔레다인르크로이 엔지니어링 부사장은 “본 수상은 자사 R&D 팀의 훌륭한 능력과 인내의 증거”라며 “우리는 100㎓ 대역폭 리얼타임 오실로스코프 산업의 중요한 단계를 이룬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 텔레다인르크로이의 100㎓ 대역폭 오실로스코프, 랩마스터 10-100Zi가 EE타임즈(EE Times)에서 수여하는 ‘창의적인 전자제품상’의 테스트와 측정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텔레다인 르크로이는 100㎓ 대역폭의 오실로스코프 랩마스터 10-100Zi 출시로 실시간 대역폭을 100㎓, 샘플링 속도를 240GS/s로 올림으로써, 고사양 오실로스코프의 시장에서 오랫동안 지켜오던 기술적 선도자로써의 자리를 유지해오고 있다. 

수잔 디프리(Suzanne Deffree) UBM 캐논(UBM Canon) EDN 편집장은 “수상 제품에 구현된 혁신과 기술, 설계의 창의적 수준에 매년 놀라고 있다”며 “ACE 어워드는 최고 수준의 혁신적 성취와 창의적인 전자제품 설계에 대해 수여되며, 여러 제품 중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하나의 조직 또는 개인을 선정하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그들의 성취를 축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수상자들은 지난 7월21일 산타 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임베디드 시스템 컨퍼런스 실리콘 밸리에서 발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