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코리아, 코마스와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보메트릭코리아, 코마스와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 승인 2013.04.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메트릭코리아(지사장 이문형, www.vormetric.co.kr)가 종합 IT 인프라 솔루션 공급업체 코마스(대표이사 이태하, www.comas.co.kr)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금융권을 비롯해 고성능 보안 솔루션이 요구되는 미션크리티컬한 시장에서의 영업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메트릭코리아는 지난 20여년 간 국내 금융 및 제조, 공공 분야에서 폭넓은 시장 경험과 탄탄한 고객 기반을 갖추고 있는 코마스와의 협력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데이터 보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코마스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Vormetric Data Security) 제품군을 확보해 금융 시장을 넘어 공공 및 제조 분야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대형 데이터 보호 프로젝트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저하나 데이터 보관 장소의 제약 없이 데이터베이스는 물론 모든 파일, 애플리케이션 등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모두 암호화한다.

이문형 보메트릭코리아 지사장은 "최근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과 잇달아 발생하는 보안 이슈로 데이터 유출 위험과 심각성을 체감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을 세우려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고 기업 내 존재하는 로그 파일, 이미지 등 수많은 비정형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는 요구도 늘고 있다"며 "보메트릭코리아는 코마스와의 협력을 통해 유출 사고시 큰 금전적 피해를 불러오는 사용자 개인 정보나 도면, 거래 내역 등 기밀 데이터를 많이 보유한 금융 및 제조 분야 비즈니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메트릭과 코마스는 2011년 리셀러 계약을 체결하고 다수의 고객사에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를 공급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