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디지털 아쿠아리움·스마트 매거진’ 선봬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디지털 아쿠아리움·스마트 매거진’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드밴스드 테크 코리아 2015’ 참여

키오스크코리아가 인터렉티브 CMS 솔루션 ‘이지사이니지(Easysignage)’인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Smart Digital Aquarium)’과 ‘스마트 매거진 AD(Smart Magazine AD)’을 선보이고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지위드(Easywith)와 함께 8월19일부터 21일까지 ‘어드밴스드 테크 코리아 2015(ADVANCED TECH KOREA2015)’에 전시되는 인터렉티브 솔루션인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과 스마트매거진은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비디오월과 고화질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 형태로 전시된다.

▲ 스마트디지털아쿠아리움 시연장면

인터렉티브 솔루션 신상품은 터치를 이용한 혁신적이고 인터렉티브한 기능을 제공해 많은 상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도록 하여 광고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종이를 넘기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스마트매거진의 경우 손쉽고 빠른 검색 및 3D 렌더링을 통한 종이 매거진의 기능을 살려 내점 고객 만족 증대와 새로운 상품 설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은 용도면에서 홍보 및 광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으로 고객의 눈높이를 획기적으로 높이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은 멀티비전을 2×4형태로 연결해 전시되고 있는 제품으로 동작을 인식하는 키넥트 센서를 이용해 디지털 아쿠아리움내에 광고판을 내장해 고객의 시선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키오스크코리아는 기존에도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 멀티비전기술을 이용해 스마트 매거진 AD 및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은 동작인식을 통한 광고와의 결합이 가져오는 재미있는 형태의 솔루션으로 공간에 따라 98인치를 비롯해 84인치, 65인치 단일 모니터뿐만 아니라, 멀티비전을 이용한 비디오월 제품까지 다양화해 사용이 가능하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최근 출시한 27인치 초소형 마이크로 사이니지를 통해 패션샵을 비롯해 편의점과 백화점 매장에의 고객요구사항을 담아냄은 물론 이번 인터렉티브 솔루션인 스마트 매거진, 스마트아쿠아리움 등의 판매를 통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형태 키오스크코리아의 이사는 “이번 어드밴스드 테크 코리아 2015 전시회를 통해 이지위드의 인터렉티브 솔루션을 다양한 하드웨어에 담아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사이니지 시장의 다변화를 통한 다양한 응용사례의 한 축을 이어 시장의 확대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