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휴대폰 보험 혜택 대폭 강화한 서비스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휴대폰 보험 혜택 대폭 강화한 서비스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1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 분실, 파손 보험 ‘폰케어플러스’에 이어 기기변경 이용자의 단말 할부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스마트폰의 중고 가격을 보장하는 ‘폰케어플러스 옵션’을 12일부터 선보인다.

폰케어플러스 옵션은 기존 스마트폰의 분실·파손에 대해 걱정을 하던 이용자는 물론, 사용 중 스마트폰의 중고가 하락까지 걱정하는 이용자를 위해 출시됐다. 

▲ LG유플러스가 기기변경 이용자의 단말 할부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스마트폰의 중고 가격을 보장하는 ‘폰케어플러스 옵션’을 출시했다.

폰케어플러스 옵션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적용되며 신규 가입한 고객이 18개월 시점에 기기변경을 하면 기존 스마트폰 할부원금의 40%를 보장하는 프로그램이다.

보험료는 매월 5100원을 내면 되고 기변 시점에 쓰던 단말기를 잔여 할부금 가격(18개월 기준 할부원금의 40%)으로 매입해준다.

예를 들어 출고가 90만원인 스마트폰을 구매(공시지원금 30만원)하면 할부원금은 60만원이다. 이 스마트폰을 고객이 사용하다가 18개월이 된 시점에 단말기를 반납하고 기기변경을 하면 할부원금 60만원의 40%인 24만원을 보장해준다. 

특히 40%의 보장금액은 이전 스마트폰의 단말 할부금으로 낼 수도 있고 멤버십 포인트, 요금할인으로 고객이 원하는 대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폰케어플러스 옵션은 공시지원금을 받지 않고 20%의 요금 할인 혜택을 받는 ‘선택형 가입자’에게도 제공된다. 폰케어플러스 옵션은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 후 30일 이내에 전국 LG유플러스 대리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상담 후 가입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신규 상품 출시를 따라 오는 11월 말까지 뉴(New)음성무한 데이터59.9 이상 가입자에 대해서는 폰케어플러스 옵션을 기본 제공하고 뉴 음성무한 비디오데이터 68 요금제 이상 가입자에게는 분실·파손까지 보장받는 폰케어플러스(월 4600원)까지 기본 제공하는 ‘심쿵 클럽’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